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세계 7대 고대 불가사의와 그 장소

세계 7대 고대 불가사의와 그 장소

고대 세계의 7대 불가사의는 공학과 건축의 경외감과 경외감을 주는 위업으로 여겨졌던 고전 고대의 주목할 만한 인공 건축물들의 모음이었습니다. 비록 기자의 거대한 피라미드만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서 있지만, 그것들은 수 세기 동안 사람들의 상상력을 계속해서 사로잡아 왔습니다.

 

 

기자의 피라미드


이집트에 위치한 기자의 피라미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고대 세계의 유일한 불가사의입니다. 기원전 2560년경에 지어진 이 피라미드는 파라오 쿠푸의 무덤으로 지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피라미드 중 하나입니다. 이 피라미드는 각각 2톤 이상의 무게가 나가는 2백만 개 이상의 석회암 블록으로 지어졌으며 완성하는 데 약 20년이 걸린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빌론의 공중정원


바빌론의 공중정원은 오늘날 이라크에 위치한 고대 도시 바빌론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그것들은 고국의 푸르른 녹음을 그리워하는 그의 아내를 위한 선물로 느부갓네살 2세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정원은 복잡한 운하와 물레방아를 사용하여 관개된 테라스 시스템이었습니다.

 

 

 

에페소스의 아르테미스 신전


에페수스에 있는 아르테미스 신전은 현재의 튀르키예에 위치했고 고대 세계에서 가장 큰 신전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스 여신 아르테미스에게 바쳐진, 그것은 기원전 550년경에 지어졌고 18미터가 넘는 높이에 127개의 대리석 기둥이 서 있는 놀라운 공학적인 것이었습니다.

 

 

 

올림피아의 제우스 동상


그리스 올림피아에 위치한 제우스 동상은 기원전 435년경에 세워진 신들의 왕의 거대한 조각상이었습니다. 상아와 금으로 만들어진 이 조각상은 높이가 약 12미터였고 제우스 신전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할리카르나소스의 묘소


할리카르나소스의 마우솔레움은 그 지역의 통치자인 마우솔로스의 무덤으로 기원전 350년경에 현재의 튀르키예에 지어졌습니다. 그 무덤은 40미터가 넘는 높이에 있는 인상적인 구조물이었고, 정교한 조각과 조각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로도스의 거상


로도스의 거상은 높이가 30미터가 넘는 그리스 로도스 섬에 위치한 그리스 신 헬리오스의 상이었습니다. 기원전 280년에 지어진, 그것은 고대 세계에서 가장 큰 조각상들 중 하나였고 기원전 226년 경에 지진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알렉산드리아의 등대


알렉산드리아의 등대는 이집트에 위치했고 130미터가 넘는 높이로 고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 중 하나였습니다. 기원전 280년경에 지어진 이 등대는 낮에는 햇빛을 반사하기 위해 거울을 사용하고 밤에는 불을 사용하여 배들을 항구로 안전하게 안내하는 공학의 인상적인 업적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대 세계의 7대 불가사의는 공학과 건축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위업으로 여겨졌던 인간이 만든 구조물의 놀라운 모음이었습니다. 비록 이 불가사의들 중 하나만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서 있지만, 그것들은 전 세계 사람들의 상상력을 계속해서 사로잡고 있습니다.

반응형
포스트 관련글